본문 바로가기
비바 특파원

한국 한국 2023 GOCF [ 자라섬 ]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201 2023.04.17 11:33:00

안녕하세요 ~ 


땡큐캠핑에서 주관하는 제 2회 글로벌 아웃도어 캠핑페어 ( 2023 GOCF )가 자라섬에서 열렸습니다. 

고아웃 행사와 많이 비교가 되는데요. 

둘을 잘 섞으면 참 좋은 캠핑 페스티벌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첨스 ( CHUMS ) 부스입니다. 캐릭터가 너무 귀엽죠?




가성비텐트로 유명한 폴러 ( POLER ) 텐트 ~ 

투명 눈모양이 있어서 안에서 바깥을 볼 수 있지만 바깥에서도 안을 들여다 볼 수 있어요.




켈티 ( KELTY ) 에서도 왔네요. 70년 역사의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켈티도 가성비가 좋아요!




아래는 해먹이 위는 텐트로 되어 있어서 올라가 봤어요. 무게가 어마어마해서 패~스!



에어텐트로 유명한 하임플래닛 ( HEIMPLANET ) 에서도 왔네요. 텐트 가격이...



드디어 제가 제일 관심이 많았던 빅아그네스 ( BIG AGNES ) 부스입니다.



빅아그네스텐트는 미국 PCT에서 제일 많이 사용하는 텐트로 언급되는 가벼운 백패킹용 텐트입니다.



*** 타이거 월 UL2 바이크 팩 솔루션 다이 *** 안에 들어가서 누워보고 결제까지 했네요! ㅋ 

삼계절, 반자립, 울트라라이트 2인용 텐트로 패킹무게 1.33KG으로 가벼움에 반했어요!



제 2회 글로벌 아웃도어 캠핑페어 ( 2023 GOCF )의 총평을 해보자면 이렇습니다.

고아웃 행사는 메이저 행사라면 GOCF는 약간 마이너한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평소 피칭된 모습을 보기 어려운 텐트 브랜드들이 많이 참가해서 피칭을 해 놓았기에 실컷 구경하고 왔습니다. 

위에 사진으로 찍지는 않았지만 헬스포츠의 발할, 김레, 바랑에르돔도 사이즈별로 다 보았구요.

참! 창신금속 ( TWOHALF )에서 식재료와 함게 찜기 체험의 기회가 있었는데 사용해보고 안 살 수가 없어서 득템했네요.



그럼 다음 제 3회 GOCF를 기대하며 글 마칩니다^^



1 of 1
종료임박0
1 of 0

상품 간편 보기

상품명
현재가 판매자
종료일자 남은시간
>
닫기

바로가기 추가

[확인] 다음정보로 바로가기가 저장됩니다.
제목
현재 보시는 페이지를 바로가기로 추가하시겠습니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