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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 전자상거래 피해상담
전자 상거래가 활성화되면서 국경을 초월한 국제 전자상거래도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외국의 기반을 둔 사업자와 전자상거래를 하는 국제전자상거래는 소비자 입장에서 경제적 피해가 발생하더라도 해결이 사실상 불가능 한 것이 현실이었습니다.

이러한 현실의 문제를 해결하고자 재정경제부와 소비자원 등 관계 기관이 국내외적으로 노력, IMSN(국제 전자상거래 피해구제 네트워크)에 소비자원이 가입하였고 소비자 피해구제 업무를 시범적으로 실시하여 왔습니다. IMSN 을 통한 간접적인 피해구제를 실시해 오던 소비자원에서는 2002년 9월부터는 직접적인 피해구제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래 연락처를 통해 직접적인 피해구제가 가능하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소비자 보호원 직접 피해 구제신청
온라인을 통한 소비자상담 신청서 작성 또는 아래 번호로 구제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한국 소비자원(www.kca.go.kr) Tel. 043-880-5500 Fax. 043-877-6767

보다 자세한 안내를 원하시면 비드바이 고객지원센터로 연락주세요.
Tel. 1544-5224 Fax. 070-4009-03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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