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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질문
[구매대행] 비드바이 확장프로그램은 어떻게 설치 하나요?
답변
아마존 구매대행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비드바이 확장프로그램은 크롬 브라우저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링크

크롬 브라우저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크롬 웹스토어로 이동하여 비드바이 확장 프로그램을 검색, 크롬에 추가하여 설치 할 수 있습니다.

비드바이 코리아 구매대행 확장 프로그램

확장 프로그램 설치 및 이용방법에 대한 안내는 아래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드바이 확장프로그램 추가 방법] 미국, 일본 아마존 구매대행을 더 쉽게 이용해보세요 ^.^!







질문
[구매대행] 구매대행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셀프 구매대행 신청방법은 메인카테고리 중 일본구매대행/미국구매대행 을 선택하여
카테고리 박스 우측하단에 위치한 [더쉽고 간편하게 구매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STEP 02. 상품등록 및 구매신청 / 구매 신청 옵션을 알맞게 입력하셔서 신청하시면
현지 구매대행 담당자가 확인 하여 별도 견적을 드립니다.

구매대행 신청시 다음과 같은 사항을 주의하셔서 신청 부탁드립니다.

1. 상품명은 원문 또는 영문으로만 기재부탁드립니다.
2. 상품 URL은 실제 상품이 구매가능한 온라인 쇼핑몰 URL로 신청 해주셔야 합니다.
※오프라인 구매물품은 대행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3. 상품옵션은 쇼핑몰에서 구매시 선택가능 또는 본문에 기재된 옵션명을 정확히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4. 물품가격은 현지통화 기준으로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5. 구매신청 후 해당 주문건은 마이페이지 / 구매대행 / 신청목록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회원서비스] 휴면 회원은 뭔가요?
답변
최근 1년 동안 사이트에 로그인한 적이 없는 회원의 경우, 휴면 회원으로 처리가 됩니다.

이 경우, 사이트에서 인증 절차를 거치면 휴면 해제 처리가 되어 정상적으로 사이트 이용이 가능하게
됩니다.

인증절차는 이메일인증과 휴대폰인증 중 한가지로 과거에 인증을 거친 동일한 방법으로 인증 처리가
가능합니다.

질문
[파손/분실] 하나의 운송장에 여러개의 물품을 인수했는데 여러개 파손된 경우 보상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운송장번호 하나당 보상 한도200달러 입니다.

(즉 하나의 운송장번호에 묶음배송으로 인하여 여러 상품이 합포장되어 있고 여러상품이 파손된 경우에도
보상 한도 내에서 보상됩니다.)

* 최고 보상한도 200달러의 기준
운송사보상:100달러한도
비드바이보상:100달러한도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질문
[파손/분실] 물품이 찌그러져 도착했어요. 보상 받을수 있나요?
답변
파손인정기준은 완파기준으로 잔기스나 찌그러짐은 파손 보상의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중고제품이 많은 경매대행의 특성상 인수하신 물품이 운송도중 잔기스가 발생한것인지
원래부터 그러한 상태였는지 확인하기는 상당히 어렵습니다.

또한 운송사에서도 잔기스나 찌그러짐을 파손으로 인정해 주지 않아 부득이 그러한 경우엔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많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질문
[파손/분실] 물품이 파손되었는데 보상 못받는 경우도 있나요?
답변
결론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없습니다.

어떤 물품을 받으셨어도 파손된 경우엔 최고 100달러 보상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항목은 운송사 보상 불가 품목군입니다.
-자동차, 오토바이
-미술품, 골동품, 도자기, 깨지는 재질의 분재용품, 손목시계, 보석류, 귀금속, 악세서리.
-유리 및 유리제품, 안마의자, 가구류, 턴테이블, 스피커
-그 외 반입 금지제품

상기 제품군이 파손되어 운송사에서 보상 불가 판정이 되어도 2015년 9월 1일부터 비드바이에서
최고 100달러까지 자체 보상해 드리고 있습니다.

물론 고객님의 소중한 물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철저히 포장하는 것에 보다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질문
[경매대행] 물품 보관은 언제까지 되나요?
답변
현지도착일을 기준으로 45일간 해당 물품의 무료보관이 가능하며
45일을 초과하게 되는 경우 사이즈별 보관료가 별도 청구됩니다.

1일당 일반 사이즈 : ¥300 / $3 / €3 / £3
1일당 대형 사이즈 : ¥500 / $5 / €5 /£5

현지도착일로부터 최장 180일까지 보관가능하며, 보관기한 만료시 폐기처분됩니다.
처분대상 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기한 내 물품의 보관료를 정산하고, 인수의무를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품이 현지 창고에 도착후 181일이 되는 날 물품의 상태는 자동으로 "처분"으로 변경되며,
실물은 현지 창고에서 폐기처분하게 됩니다.
이미 폐기처분한 물품은 인수하실 수 없사오니 이용에 각별한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보관기간 만료 및 처분대상 통지는 하기일정에 맞춰 총 3번의 알림톡 및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 단, 이메일은 수신거부하신 경우 발송되지 않습니다. )

현지도착 38일째 보관기간 만료 알림
처분 30일전 처분관련 알림
처분 7일전 처분관련 알림


질문
[취소/환불/반품/교환] 낙찰취소 VS 거래취소 무슨차이죠?
답변
먼저 용어의 개념정리를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낙찰취소 VS 거래취소

1. 낙찰취소
=> 소비자(고객)의 사유(ex. 단순변심, 주문실수 등)로 출품자에게 낙찰받은 상품을 결제하지 않고 취소하는 경우

2. 거래취소
=> 출품자의 사유(상품정보 불일치, 재고부족, 판매거부(Buyer Block) 등 )로 낙찰이후 인수를 하지 못하고 취소하는 경우

기본적으로 경매상품 특성상 낙찰시(즉시낙찰 포함) 구매계약(청약)이 성립되는 구조이기 때문에 낙찰 이후 출품자의 동의 없이는 낙찰취소가 어렵습니다.

낙찰취소시 고객에게는 보증금 환수 및 등급하향조정 등의 페널티가 부과되며, 3회 누적시 비드바이 사이트 영구이용 정지됩니다. 또한 보증금 없는 회원이 즉시낙찰 후 낙찰취소 신청시 보증금 차감 후 차액환불처리 됩니다.

취소,반품,환불교환 이용안내 바로가기
질문
[배송/통관/관세] 현지배송 가능한가요?
답변
* 일본
현지로 배송이 가능하나 박스별 500엔의 수수료가 발생됩니다.
일본 현지로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해당건 사용자메모란에 일본 지정 주소를 일본어로 메모 부탁 드립니다.

현지 배송건의 출하는 각건으로 배송업체에 출하 접수를 해야 하는 시스템이므로 꼭 희망 현지 사무실 출하 날짜로부터
평일 영업일 기준 48시간 이전에는 포장 및 배송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출하 후 통상 2-3일 경으로 일본 국내배송이 가능합니다.(북해도/오키나와 제외)

* 미국
현지로 배송이 가능하나 박스별 5달러의 수수료가 발생됩니다.
미국 현지로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해당건 사용자메모란에 미국내 지정 주소를 영어로 메모 부탁 드립니다.

* 영국
현지로 배송이 불가합니다.
질문
[경매대행] 물품 현지 도착 했는데요. 2차 결제창 빨리 만들어주세요.
답변
개별배송, 묶음 배송 등 미리 국제 배송 방법을 지정하여 주신 경우에는
물품이 현지 도착하면 바로 포장실로 이송 처리 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물품 도착 순서대로 포장하여 2차 결제창 안내하여 드리고 있는 관계로
2차 결제창 안내까지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가급적 익일까지는 결제창을 올려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사오나, 연휴 나 주말이후에는
입고량이 평소보다 많아 익익일에 처리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최대한 빠른 처리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사오니,
2차 결제창 안내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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