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주하는 질문


질문
[구매대행] 비드바이 확장프로그램은 어떻게 설치 하나요?
답변
아마존 구매대행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비드바이 확장프로그램은 크롬 브라우저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링크

크롬 브라우저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크롬 웹스토어로 이동하여 비드바이 확장 프로그램을 검색, 크롬에 추가하여 설치 할 수 있습니다.

비드바이 코리아 구매대행 확장 프로그램

확장 프로그램 설치 및 이용방법에 대한 안내는 아래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드바이 확장프로그램 추가 방법] 미국, 일본 아마존 구매대행을 더 쉽게 이용해보세요 ^.^!







질문
[구매대행] 구매대행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셀프 구매대행 신청방법은 메인카테고리 중 일본구매대행/미국구매대행 을 선택하여
카테고리 박스 우측하단에 위치한 [더쉽고 간편하게 구매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STEP 02. 상품등록 및 구매신청 / 구매 신청 옵션을 알맞게 입력하셔서 신청하시면
현지 구매대행 담당자가 확인 하여 별도 견적을 드립니다.

구매대행 신청시 다음과 같은 사항을 주의하셔서 신청 부탁드립니다.

1. 상품명은 원문 또는 영문으로만 기재부탁드립니다.
2. 상품 URL은 실제 상품이 구매가능한 온라인 쇼핑몰 URL로 신청 해주셔야 합니다.
※오프라인 구매물품은 대행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3. 상품옵션은 쇼핑몰에서 구매시 선택가능 또는 본문에 기재된 옵션명을 정확히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4. 물품가격은 현지통화 기준으로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5. 구매신청 후 해당 주문건은 마이페이지 / 구매대행 / 신청목록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구매대행] 재고여부를 알수 있을까요?
답변
물품의 재고여부는 구매신청과 함께 요청사항에 문의글 남겨주시면
판매처에 문의를 하여 회신 확인후 구매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납기관련등 판매처에 문의가 필요한 경우에는 구매신청시 요청사항에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질문
[구매대행] 구매대행은 언제 주문/결제가 이루어 지나요?
답변
비드바이의 일본구매대행은 일본 현지의 구매 담당자에 의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미국구매대행은 미국 현지의 구매 담당자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구매 신청을 하면 해당 신청서를 구매 담당자가 확인하여 1차 결제창을 안내 하여 드리고 있으며,
고객님께서 1차결제 완료 하면 구매 담당자가 주문을 진행합니다.

주문 완료된 건의 경우, 주문하여 주신 상품의 현재 상태 ´주문 완료´ 상태로 변경 처리 되오니,
주문 상황 확인 가능하십니다.
질문
[구매대행] 한 번에 여러 개의 상품을 주문했는데, 그 중 재고가 없는 상품이 있어요.
답변
한 주문 건에 여러 개의 상품 주문 시 재고가 없는 물품이 생길 경우 선택하여 주신 옵션사항에 따라 처리가 됩니다.

없는 상품 제외하고 구매 선택 시에는 재고 소진 상품 외에 구매 건이 주문 처리되며 차액은 2차 결제 시 정산 처리됩니다.

메모로 [연락 요망] 선택 시 재고 소진상품에 대한 처리여부를 고객님께 메모상으로 안내 드립니다.
질문
[구매대행] 현지내 배송을 좀 더 빨리 하는 옵션은 없을까요?
답변
일본의 경우, 대부분 택배를 이용하여 가장 빠른 서비스를 이용하게 됩니다.

미국의 경우, 현지배송시간을 단축시키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익스프레스 서비스]를 사용하면 하루나 이틀 내에 현지배송이 이루어집니다.

단, 그 금액은 일반배송의 3~5배가량 비쌉니다.
원하시는 경우 메모를 통해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견적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질문
[구매대행] 결제까지 했는데 일주일 뒤에 확인해 보니 취소되어 있어요.
답변
1차 결제 완료된 주문 건이 취소 처리되는 경우는 일반적으로 품절 된 상황에 해당합니다.

구매대행의 경우 일본 현지 담당자가 결제 완료 건을 확인한 뒤 해당 사이트에서 직접 구매하고 있어
재고가 있던 상품이 실제 주문 당시 품절되어 구매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품절 된 주문 건은 관리자 메모를 통해 안내한 뒤 한국 담당자를 통해 취소하고 있으니 이점 참고 부탁드리며

카드 결제 건의 취소는 승인 당일 취소는 바로 적용되나 승인일 이후 취소 처리는 카드사 취소까지 약 2-3일가량 소요되며
가상계좌 입금 건은 예치금으로 환불하고 있어, 마이페이지 - 나의계좌관리 - 환불신청 메뉴를 통해
계좌로 환불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구매대행] 구매신청 후 언제까지 결제를 해야 하나요?
답변
구매대행의 경우 결제시간에 제약을 두고 있지 않습니다.
단, 빨리 결제하지 않아 품절되거나, 가격변동 등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구매 결정된 상품은 24시간 이내에 결제하기를 권장드립니다.
결제지연으로 인해 물품을 구매하지 못할 경우 비드바이는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 7일이상 미결제시 자동 취소 처리되실수 있습니다.
질문
[구매대행] 주문 후, 가격변동이 될 수 있나요?
답변
주문 이후 가격이 변동되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보셔도 됩니다.

다만, 상품의 가격은 유동적이므로 결제이후 주문전 변동되는 경우는 있습니다.

이 경우, 주문전에 해당건의 메모란을 통하여 고객님께 신속히 통보해 드리고 있습니다.

변경된 가격 확인후, 계속 주문을 원하시는지? 아니면 취소를 원하시는지 알려주시면
요청대로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질문
[구매대행] 분명히 주문할 때는 재고가 있었는데, 재고 부족이라고 합니다.
답변
실시간 구매대행이 아닌 현지국가 업무시각에 맞추어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방식이라
고객님의 결제시점에 있던 재고가 실제 현지업무시각 구매시에는 품절될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전액환불해 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해당 사이트에 재고가 없는 경우 구매대행이 불가합니다.

결제대기 중인 상태에서 시간이 지체될 경우 빈번히 발생하므로 구매의사가 확실하실 경우
결제를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1 of 1
종료임박0
1 of 0

상품 간편 보기

상품명
현재가 판매자
종료일자 남은시간
>
닫기

바로가기 추가

[확인] 다음정보로 바로가기가 저장됩니다.
제목
현재 보시는 페이지를 바로가기로 추가하시겠습니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