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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질문
[회원서비스] 휴면 회원은 뭔가요?
답변
비드바이 홈페이지에 1년간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휴면회원으로 계정이 비활성화되었으나,
2023년 9월 15일부터 개정된 개인정보보호법(제39조의6, 개인정보 유효기간제 폐지)이 시행됨에 따라, 현재 휴면계정은 모두 정상계정으로 전환되었습니다.
질문
[회원서비스] 전에 가입했다가 탈퇴를 했는데 다시 재가입하고 싶어요.
답변
재가입을 하기 위해 회원가입을 누르시면 이미 가입된 회원으로 안내됩니다.
1:1 게시판에서 한국 클릭하시고 재가입 요청내용을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단.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고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하지 않은 회원은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다른 아이디로 신규가입을 한 회원이라도 동일전화번호 혹은 동일주소등 한번 회원 자격 상실한 적이 있는
회원으로 판단될 경우 비드바이에서 서비스를 거절할 수 있습니다.
질문
[회원서비스] 개인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답변
개인정보 변경은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왼쪽메뉴 하단> 회원정보관리 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변경/핸드폰 변경등 변경사유가 있을 시에는 반드시 수정처리를 부탁드립니다.
질문
[회원서비스] 회원등급이 있는데 특별한 혜택이 있나요?
답변
회원등급에 따라 대행수수료 금액이 다르며 그외 여러가지 혜택이 주어집니다.
신규, 일반, 우수, 프리미엄, VIP 등급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포인트 점수 및 거래완료 건수에 따라 등급이 조정됩니다.

경매의 경우 등급에 따라서 입찰 건수의 제한이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용안내>회원서비스>비드바이회원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등급 바로가기
질문
[회원서비스] 무료회원과 유료회원으로 나뉘어 있는데 기준이 무엇인가요?
답변
무료회원: 누구나 무료회원이 될수 있으며 구매대행과 즉시낙찰/흥정하기(make offer)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료회원: 보증금 납부시 유료회원이 되며 구매대행은 물론 모든 경매대행 서비스까지 이용가능합니다.

보증금은 일반입찰의 거래중(입찰,낙찰, 결제 등) 고객의 단순변심 및 입찰실수 등의 사유로
낙찰취소 발생시 공용입찰 ID 보호와 거래취소를 방지하기 위한 목적이며
정상거래 완료 또는 유찰시 100% 환불 가능한 금액입니다.

경매는 출품자나 낙찰자 모두가 신용을 바탕으로 거래하는 일종의 계약(매매)입니다.
낙찰 받고 일방적으로 취소해 버리면 나쁜 평가는 물론이고 경매 이용에 제한을 받게 됩니다.

회원서비스 바로가기
질문
[회원서비스] 비드바이 시스템 에러/오류가 있습니다. 에러를 없앨수는 없나요?
답변
저희 비드바이에서는 회원님들의 해외구매/경매 사이트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꾸준히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본야후/이베이 시스템 수시점검이나 업데이트 등의 진행시 저희 비드바이 시스템과 연동하는 단계에서
알수 없는 오류나 에러 등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입찰/낙찰 과정에서 입력값이 반영이 되지 않는 경우가 이에 해당되며 100% 호환을 목표로
실시간 모니터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류 및 에러발생시 화면캡쳐해 주시고 발견 즉시 1:1게시판 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여러 사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만,시스템이 불안정하여 에러가 발생하지는 않도록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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