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주하는 질문


질문
[회원서비스] 휴면 회원은 뭔가요?
답변
비드바이 홈페이지에 1년간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휴면회원으로 계정이 변경되어 개인정보가 분리되었으나

2023년 9월 15일부터 개정된 개인정보보호법(제39조의6, 개인정보 유효기간제 폐지)이 시행됨에 따라, 현재 휴면계정은 모두 정상계정으로 전환되었습니다.
질문
[회원서비스] 전에 가입했다가 탈퇴를 했는데 다시 재가입하고 싶어요.
답변
재가입을 하기 위해 회원가입을 누르시면 이미 가입된 회원으로 안내됩니다.
1:1 게시판에서 한국 클릭하시고 재가입 요청내용을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단.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고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하지 않은 회원은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다른 아이디로 신규가입을 한 회원이라도 동일전화번호 혹은 동일주소등 한번 회원 자격 상실한 적이 있는
회원으로 판단될 경우 비드바이에서 서비스를 거절할 수 있습니다.
질문
[회원서비스] 개인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답변
개인정보 변경은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왼쪽메뉴 하단> 회원정보관리 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변경/핸드폰 변경등 변경사유가 있을 시에는 반드시 수정처리를 부탁드립니다.
질문
[회원서비스] 회원등급이 있는데 특별한 혜택이 있나요?
답변
회원등급에 따라 대행수수료 금액이 다르며 그외 여러가지 혜택이 주어집니다.
신규, 일반, 우수, 프리미엄, VIP 등급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포인트 점수 및 거래완료 건수에 따라 등급이 조정됩니다.

경매의 경우 등급에 따라서 입찰 건수의 제한이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용안내>회원서비스>비드바이회원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등급 바로가기
질문
[회원서비스] 무료회원과 유료회원으로 나뉘어 있는데 기준이 무엇인가요?
답변
무료회원: 누구나 무료회원이 될수 있으며 구매대행과 즉시낙찰/흥정하기(make offer)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료회원: 보증금 납부시 유료회원이 되며 구매대행은 물론 모든 경매대행 서비스까지 이용가능합니다.

경매대행 이용전 보증금을 예치하는 이유는 경매에 낙찰 되었지만 일방적으로 취소하는 경우가 있어
입찰제한등의 선의의 피해자가 발생하는 것을 막기 위함입니다.

경매는 출품자나 낙찰자 모두가 신용을 바탕으로 거래하는 일종의 계약(매매)입니다.

낙찰 받고 일방적으로 취소해 버리면 나쁜 평가는 물론이고 다른 회원님들의 이용에 제한을 받게 됩니다.
(단, 보증금은 거래 완료 후에 100%환불되오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회원서비스 바로가기
질문
[회원서비스] 비드바이 시스템 에러/오류가 있습니다. 에러를 없앨수는 없나요?
답변
저희 비드바이에서는 회원님들의 해외구매/경매 사이트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꾸준히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본야후/이베이 시스템 수시점검이나 업데이트 등의 진행시 저희 비드바이 시스템과 연동하는 단계에서
알수 없는 오류나 에러 등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입찰/낙찰 과정에서 입력값이 반영이 되지 않는 경우가 이에 해당되며 100% 호환을 목표로
실시간 모니터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류 및 에러발생시 화면캡쳐해 주시고 발견 즉시 1:1게시판 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여러 사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만, 적어도 시스템이 불안정하여 에러가 발생하지는 않도록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1 of 1
종료임박0
1 of 0

상품 간편 보기

상품명
현재가 판매자
종료일자 남은시간
>
닫기

바로가기 추가

[확인] 다음정보로 바로가기가 저장됩니다.
제목
현재 보시는 페이지를 바로가기로 추가하시겠습니까?
닫기